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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주식회사-수원삼성 홈경기에서 사회적경제 현장 홍보

경기도주식회사, 수원삼성 블루윙즈와 협업 홍보 활동 진행해 성료

 

[ 로이뉴스(Roi News) 이지수 기자 ]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운영하는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 공삼일샵(031#)과 프로축구단 수원삼성블루윙즈의 협업 이벤트가 관람객들의 열성적인 참여 속에 성료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12일 토요일 수원삼성블루윙즈 홈 경기에서 공삼일샵 및 경기도 사회적경제 홍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경기 시작 전 마련된 경기도주식회사 홍보 부스에는 많은 관람객이 모여들면서 뽑기 이벤트 등에 참여했다. 더불어 이날 경기 시작 전에는 공삼일샵 온라인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선정된 구매고객 자녀 15명이 수원삼성 선수들과 ‘하이터치’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별한 순간을 만들었다. 추첨에 선정된 구매고객 이선아씨는 “오랫동안 가족 모두가 수원 삼성의 팬이었다”며 “사회적가치 소비와 더불어 꿈에만 그리던 하이터치 기회를 얻어서 아이가 너무 기뻐한다”라고 말했다.

 

또 경기 하프타임에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경기도 사회적경제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자 4명에게 공삼일샵 제품을 증정했다.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도내 유명 프로축구단 및 관람객들과 함께 경기도 사회적경제에 대해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사회적경제와 공삼일샵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고 이를 통해 사회적경제 발전의 선봉장 역할을 해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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