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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자재단, 29CM와 ‘홈 인플루언서의 도자편집샵 경기도자상점’ 온라인 판매 기획전 진행

재단, 10월 30일까지 무신사 계열 온라인 편집숍 ‘29CM’와 도자기 판매 기획전 진행

 

[ 로이뉴스(Roi News) 이지수 기자 ] 한국도자재단이 오는 10월 30일까지 무신사 계열 온라인 편집숍 ‘29CM’와 함께 기획전 ‘홈 인플루언서의 도자편집샵 경기도자상점’을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29CM 내 ‘경기도자상점’ 판매관과 요리·생활 분야 유튜브 인플루언서(영향력자) 2인과의 협업으로 구성됐다. 각각 약 3만 명과 2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영상 크리에이터(창작자)가 직접 연출한 ‘도자기 테이블 꾸미기’ 콘텐츠가 기획전 페이지와 인플루언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기획전은 ‘작은 도자기 하나로 공간이 달라진다’는 주제로 색감, 독특함, 감성, 분위기 등 4가지 유형의 연출 제안을 담았다. 머그컵, 접시, 화병 등 실용성과 심미성을 갖춘 생활용 도자기가 대표 품목으로 소개된다.

 

참여 업체는 ▲구을 ▲그루 ▲깐마네공방 ▲달소금 ▲도아아틀리에 ▲보름스튜디오 ▲사푼 ▲세븐비 ▲솔솔푸른솔 ▲신광섭도자기 ▲예나도예공방 ▲우치네공방 ▲아리아워크룸 ▲여토공방 ▲장조림포터리 ▲희고희고 등 총 16개이며, 각 브랜드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기획전 기간 경기도자상점은 브랜드별 할인 판매와 10% 추가 할인 쿠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자재단 누리집(kocef.org)과 29CM 기획전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훈 한국도자재단 상임이사는 “이번 29CM 협업 기획전은 ‘2025 경기도자 스마트혁신사업’의 하나로, 온라인 판로 확대와 판매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라며 “온라인 기획전과 영상 콘텐츠를 통해 도자기가 친근한 생활 장식품으로 자리 잡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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